※ 여기에 실린 글은 필자 개인의 의견이며 국가미래연구원(IFS)의 공식입장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양수박이 또... 통학, 출근길 멜론 로그인 오류, 현재 정상화 본문듣기

작성시간

  • 기사입력 2019년10월08일 09시56분

작성자

메타정보

본문

오늘(8) 오전 8시 중 음원 사이트 멜론에 이용자가 로그인을 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멜론은 오전 9시 즈음 새벽에 있었던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로그인 장애가 생겼고, 빨리 복구 조치를 취하겠는 공지를 개시했습니다.

 

로그인 오류를 접한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 나만 로그인 오류가 뜨는 것인지’, ‘통학, 출근길이 긴데 지루하게 가야한다는 등의 불만을 토로하였습니다.

 

멜론은 오늘의 것 외 지난 4월과 8월에도 로그인 오류가 있었으며 차트조작, 사재기 등의 의혹을 받았습니다. 국내 유료 음원사이트 중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곳으로서 이용자들의 실망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오전 920, 로그인 오류는 정상화 되었으며 멜론은 사과와 함께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듣도 보도 못한 노래가 차트에 올라와 있는 것도 의아하지만 듣고 싶은 노래를 듣지 못한다는 것이 이용자들을 더 실망시키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멜론을 이용한 사람으로서 아쉬움이 큽니다. FLO(SKT가 런칭한 음원 사이트)의 광고에서 규현이 멜론 접시를 엎은 것이 생각납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멜론 접시를 엎기 전에 지금보다 나은 서비스와 깨끗한 운영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ifsPOST> 

6
  • 기사입력 2019년10월08일 09시56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